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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nt a;
◇ 데이터 타입으로 메모리 생성
◇ a는 심볼(Symbol)이다.
◇ 4바이트의 메모리를 생성한 후 이 메모리를 a라는 심볼에 연결시킨다.
◇ a를 사용하게 되면 a가 연결된 내부의 메모리에 작업이 된다.
□ 변수의 이름
◇ 몇 가지 단순한 규칙만 지킨다면 프로그래머 마음대로 이름을 지을 수 있다.
□ 변수의 이름을 만드는 방법
◇ 첫 번째 문자는 영문자나 _(언더바)로 시작해야 한다.
◇ 첫 번째 문자는 숫자로 시작할 수 없다.
◇ 대소문자를 구분한다.(count와 COUNT는 전혀 다른 식별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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