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 시각화는 엔진의 렌더링 기술을 사용해 고품질의 3D 환경을 만드는 것을 말합니다. 언리얼 엔진은 빛의 반사, 그림자, 광원, 라이팅, 머티어리얼 등을 최대한 근접하게 표현하여 실제와 똑같이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
언리얼 시각화는 주로 게임 개발에서 사용되지만, 건축, 자동차, 영화, TV, 광고 산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각화에 활용됩니다. 이를 통해 고품질의 그래픽과 상호작용성, 리얼타임 렌더링 기술, 반응성과 사용성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영상, 게임, 웹사이트 등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언리얼 시각화를 위해 필요한 기술과 기능들은 계속해서 발전하고 있으며, 빠르고 정확한 렌더링, 깊이감 있는 색구성, 자연스러운 물리 시뮬레이션, 깊이 있는 질감, 반사와 그림자 등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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