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yum/eatery

[상수/홍대] 새우튀김이 맛있는 맛집, 치치

김컴맹 2015. 10. 6. 01:27
반응형

 추석 전에 친구랑 갔던 맛집을 포스팅해 봅니다 ㅎ

 

상수역 앞에 있는 치치 라는 맛집인데요. 튀김이 아주 맛있었어요 ㅋㅋ

같이 갔던 친구는 예전에 치치에서 새우튀김만 40마리를 먹었다고 ㅋㅋㅋ

 

 

메뉴가 저렴하고 다양해요.

가격이 저렴한 만큼 양도 적을 것을 예상하고 여러개 시켜 먹었어요 ㅋㅋㅋ

대식가임 ㅋㅋㅋㅋㅋ

 

 

 

 

왕새우튀김 !!

4마리 나와서 친구랑 2마리씩 나눠 먹음 ㅋㅋ

바싹바싹하게 튀겨 나와 머리부분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ㅋ

 

 

생연어

진짜 좋아하는데 자주 먹질 못하는 연어.ㅠ

좋아하는 음식이라서인지 유독 부족하게 느껴졌습니다.ㅋㅋ

 

 

타코와사비

이자카야 같은 선술집에 가면 항상 시켜먹는 타코와사비 !!

치치 분위기로 선술집 느낌이라 역시나 시켰습니다.

역시 타코와사비는 맛이 좋아요 !!

 

 

스팸밥

친구와 내 굶주린 배를 채워 준 스팸밥 ㅋㅋㅋ

맛살? 과 날치알의 케미가 괜찮았습니다 !!

 

 

칠리새우

처음 시도해 본 칠리새우였지만, 나름 만족했음 !!

근데 개인적으로는 이거 먹느니 왕새우튀김 먹겠어요 ㅋㅋ

새우 Line으로는 왕새우튀김이 제일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왕새우튀김이 맛있거든요 !! ㅋ

왕새우튀김 강추입니다 ㅋㅋㅋㅋ

 

 

 

알탕 ~

입가심은 국물로 츄르릅 ~

알과 곤도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

 

 

 

 

 

조명이 살짝 어두워서 사진이 잘 나오지는 않았습니다만..

그만큼 이성과 이야기 나누면서 술 한잔 기울이기 좋은 맛집입니다.

 

 저도 시간 될때 또 가 볼 예정입니다.ㅎ

 

 

 

 

 

 

 

 

 

반응형

'yum-yum > eate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의/강변] 옛날 전통 육개장 전문점, 육대장  (0) 2015.10.16